마이크로소프트의 구인정보로 예상하는 Surface에 대한 기대감과 가능성 스마트폰 관련




마이크로소프트가 총력을 기울이기로 마음먹은 걸까요?  

기사 출처인 Tech Radar의 주장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여름에  Surface와 관련된 직원을 뽑는데 역점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구인은 Surface 2를 위한 것이라고 하는군요. 

물론 구인정보만 보고 이것저것 추측하는 것은 너무 안이할 수도 있죠.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가 Surface 2를 향해 이미 움직이고 있다는 것은 전혀 놀랍지 않고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분야에서도 진짜 시동을 걸었다고 볼 수 있겠죠.  

마이크로소프트의 구인항목 중 하나인 「도장/도금/PVD  전문가」를 보면 향후 Surface의 방수성을 기대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체전원 」 연구원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의 Surface의 배터리 지구력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의미일까요? 「냉각관련 디자이너」를 보면 새로운 팬을 개발한다는 것일까요?  

물론 구인정보에서 요구되는 스킬 중에는 현재의 Surface의 약점을 보충하기 위한 것도 많습니다. .....그러나 어쩌면 Surface팀 전체가 지금보다도 더 큰 프로젝트로 발전할 수도 있죠. 결국 마이크로소프트가 Surface에 기대하는 것은 태블릿 단말기로서의 모습뿐만이 아니라 Surface Phone이나 Surface Laptop등등의 생각지도 못한 Surface○○가 될 가능성도 있다는 것입니다.  

모두 예상에 불과합니다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는 Surface에 상당한 기대를 걸고 있다는 것이죠. 그야말로 큰  가능성을 내다보고 있다는 겁니다. 팀이 커진다는 것은 그에 대한 강력한 증거라 볼 수 있지 않겠어요?


[TechRadar]

そうこ( 米版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6370
337
47477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