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사람이 할 게임이 못된다... 게임S/W관련



テトリス日米勝負1


이것이 달인의 실력이군요...  

니코니코동화에서 일본과 미국의 테트리스달인 간의 대결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테트리스'하면 누구나 한 번 쯤 즐겨본 퍼즐게임으로 블럭을 없애는 쾌감과 자기도전욕구가 합쳐져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게임입니다만...... 역시 달인들의 대결에서는 그런 흐뭇한 분위기는 싹 가시는군요. 

해설에 따르면, 왼쪽이 일본플레이어고 오른쪽이 미국플레이어라고 합니다. 과연 누가 이겼을까요? 
 

 
어쨌든 둘 다 엄청 빠르군요! 단순히 없애는 것이 아니라, 대결이라는 성격 상, 블럭을 지울 타이밍이나 지우는 방식도 잘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게다가 상대가 계속해서 보내오는 블럭 속으로 말이죠. 

승부는 계속일본플레이어의 우세로 진행되었습니다. 9승을 거둔 후, 1승이 남은 상황에서, 미국플레이어가 불같은 저력을 발휘하며 승패는 결국 마지막 한 게임으로 결정나게 되는군요. 

'테트리스? 나도 꽤 잘하는데... ' 여성들과의 술자리에서 이런 말을 하면 꽤 호감을 얻을 수 있었는 데 (?) 말이죠... 이걸 보고 난 다음에는 그런 말 할 기분이 싹 달아나는군요... 

'테트리스? 으으.... 그건 사람이 할 게임이 아니야' 

 

【日米トップ対決】 heborisMAI vs Blink [テトリスオンライン] [ニコニコ動画]

(伊藤ハワイアン耕平)


덧글

  • BlackGear 2011/05/17 19:17 # 답글

    원래 게임에는 실력자들의 급에 따라 세계가 다른 법이죠.
    원래 그런법이라고 합니다. 원래 처음 뉴비였을땐 귀엽게 두리번거리다가 나중에 뭔가 패배하고 하나둘 깨달으면서 성장하고 나중에 게임의 흐름을 타고... 굇수가 되는거요.

    게임하다보면 결국 일반적 성장물 컨텐츠 식의 흐름을 타 버리는 경우가 많더군요 -_-;;;
  • Kelynn 2011/05/18 11:07 # 답글

    테트리스가 가장 뛰어난 부분이

    'easy to learn hard to expert' 라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68104
890
46284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