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Wii마케팅과 관련해서 후회하고 있는 것. 게임H/W 관련



wii ぽつん.jpg


닌텐도 Wii는 2006년에 발표된 이래,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대성공을 거뒀습니다만, 닌텐도가 Will에 대해서 아쉬웠던 점이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닌텐도의 이와타사장은, 이러한 점을 단순히 아쉬워하지 않고 이를 개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Wii마케팅을 외부회사와 연계해서 진행하지 않았던 점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와타사장은 최근 있었던 투자자를 위한 설명회에서 'Wii의 운명은 조금 달라졌을 지도 모른다' 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이와타사장은 닌텐도가 구체적으로 어떤 식으로 연계를 할 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젠 나 자신(닌텐도)이 최고라는 생각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는 향후 3DS와 Wii을 마케팅하면서 여러분이 아시게 될 겁니다" 



지금까지 닌텐도는 여러 번에 걸쳐 맥도날드와 사업연계를 해왔습니다. 그리고 올해 초에도 3DS유저들을 위한 무선핫스팟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의 통신회사인 AT&T와도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형태로 Wii와 관련된 연계사업을 할 것인가 주목되는군요.  

 
Nintendo CEO: alliances with other firms may be needed [Reuters via Kotaku]

(中川真知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7104
890
462839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610